앱테크를 시작해 보자
한 푼모으는 앱테크가 유행이더라구요. 직장생활할때는 따박따박 회사에서 주는 월급으로 이런 앱테크는 하다가 말고, 눈여겨보기만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주부가 되니 요런 잔푼 돈 드는 것도 아닌데 왜 안 했을까?라는 생각이 많아지는 요즘이네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몇 가지 어플을 추천드립니다.!
라이프플래닛 365 플래닛(교보생명 자회사)
1일 걸음수 제한 없이 걷는 만큼 포인트가 적립돼요. 매월누적 20만 걸음 걸으면 최대 4천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어플 살펴보면 각종미션도 있어요. 걷기, 친구초대, 보험후기 등, 해당포인트를 쌓아서 저는 교보문고와 통합포인트를 전환하여 우리 우주의 책구매시 사용하려 합니다. 무제한e북도 구독할 수 있다고 하네요! 건강도 챙기고, 포인트 쌓고, 책구매도 하고! 1석 3조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
신청 : 구글플레이 or 앱스토어 -> 라이프플래닛어플다운->걷기 미션수행
발로 소득
발로 소득 어플은 일상생활의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앱테크예요. 하루 5천 걸음 걸으면 최대 5천 캐시가 적립, 모닝챌린지미션은 최대 1만 캐시, 점심 먹고 양치하면 최대 6천 캐시, 영양제 챙겨 먹을 시에는 최대 8천 캐시 등등 평범한 일상 속에 숨은 소득을 찾아주는 재미난 어플이에요. 특히, 매일 걷는 걸음 수를 기반으로 소득을 쌓을 수 있으며, 다양한 일상 습관을 인증하는 챌린지를 통해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이 어플의 독특한 점은 단순한 만보기 기능 외에도 여러 가지 생활 습관을 소득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재미난부분이예요. 쌓인 캐쉬는 스타벅스, 치킨, 편의점 등 여러 제휴 브랜드의 상품권으로 교환사용가능합니다. 적립한 캐쉬는 현금화는 불가능하지만,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어 실생활에서 쓸모가 많습니다. 신규 사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초기 포인트 제공도 이루어지며,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해요. 평범한일상에서 소득을 찾아주고, 흔한곳에서 사용까지 가능하니 얼마나 괜찮은 어플이 아닐까요. 우리 우주를 위해서 열심히 일상에서 숨은소득을 찾아서 쌓고 쓰려합니다.
신청 : 구글플레이 or 앱스토어 -> 발로소득어플다운->미션수행
추천인코드 : GI7WQN (해당코드를 입력하면 챌린지참여하면 1천캐쉬를 바로지급해준다네요)
"갑자기 주부의 중얼거림"
갑자기 주부가 될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정말 자유롭게 산 영혼처럼 재미난일로 불태우는 하루하루를 보냈었지요. 지금은 집안일과 육아의 전쟁으로 불태울줄 누가 알았을까요. 그래도 요론정보를 하나하나 찾아가는 재미로 등원후의 자유시간과 나란여자 아직할일이 많구만. 이라는 독백으로 썩소를 날리며 하원의 시간을 기다린답니다.